☞ 초보자도 가능한가요?
래프팅은 배워서 즐기는 스포츠가 아니라 처음 참가하는 초보자나 수영을 잘 못하는 초보자들도 가능한 곧바로 즐기는 레저스포츠 입니다. 우리 나라 래프팅 장소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안전한 코스입니다. 전문 교육을 받은 가이드가 동승하며 안전합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참여하시면 더욱더 기억에 남는 추억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 언제부터 래프팅이 가능하죠?
래프팅 시즌은 3월말부터 11월초까지입니다. 성수기는 여름 휴가가 개시되는 7~8월이며 10월~11월에는 단풍래프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래프팅은 예약을 하여야만 하나요?
예약은 성수기,주말엔 최소 7일-15일전 비수기엔 3-4일전에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을경우 래프팅투어를 참가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 당일래프팅 예약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하지만 래프팅 예약인원이 넘으면 불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래프팅소요시간은?
장비점검및준비운동 30분정도 소요되며 래프팅 타는 시간은 약2시간~3시간30분(약13km) 정도소요됩니다.

☞ 래프팅 시 준비할 것은?
샌달(슬리퍼나 구두는 피하세요.,여벌 신발,의류,세면도구,개인용품등을 준비하는게 좋을겁니다. 물에 옷이 젖을수 밖에 없거든요.
- 래프트(배),패들(노),헬맷,구명조끼는 제공해 드립니다.

☞ 래프팅 보트의 탑승인원은?
래프트(배)의 크기에 따라 보통6인승에서 12인승까지 있습니다.

☞ 팀이안되도(1~6명) 래프팅을 할수 있나요?
가능합니다.단 래프팅은 여러명이 한조가 되어 타기때문에 현지에서 팀을 구성하여 타게 됩니다.

☞ 래프팅 현지에서의 이동은?
현지 이동편은 제공합니다.래프팅 도착지에 차를 주차해두고 현지 차편으로 이동하며 래프팅 종료후 차량있는곳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 비가와도 래프팅을 하나요?
래프팅은 그 자체가 물에서 이루어지는 스포츠이므로 행사도중 100%에 가깝게 물에 젖게 되며, 또한 여름철에 비가 올 때는 습도가 높아 더위를 많이 느끼게 되므로 행사에는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정대로 출발은 물론 행사도 진행됩니다. 다만 현지에 70mm 이상의 집중호우나 제한 수위를 넘길때에는 사전에 통보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일기예보에 강원지역에 비가 온다고 하더라도 래프팅 현지에는 비가 오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꼭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래프팅후 샤워나 탈의는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래프팅전용샤워장(냉온수및 식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보존 차원에서 비누나 샴푸등의 사용은 억제하고 있습니다.